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에 들어서는 ‘화정 한국아델리움57 프레스티지’가 지난 26일 오픈하면서 분양을 모두 완료했다고 밝혔다.

화정 한국아델리움57 프레스티지는 지하 4층, 지상 15층, 총 2개동, 56세대 단지 규모를 갖췄다.

한국아델리움57의 내부에는 와이드 창고 구축, 드레스룸이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로 준비됐으며 빌트인 수납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최신 기술력이 도입된 시스템 또한 예비 입주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홈 어플리케이션 시스템과 드레스룸 제습기, 하이브리드 인덕션, 공기청정 시스템이 갖춰질 예정이며 스마트 라이프의 시작인 KT기가지니도 갖춰진다.

입주민 전용 옥상의 조경 설계는 계절 변화에 따라 모습을 바꾸는 조경 속에서 바깥 풍경까지도 감상이 가능하다.

분양 소식을 전한 화정 한국아델리움57 프레스티지는 광주 화정동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주변 상권이 뛰어나 만족스러운 인프라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버스터미널, 이마트, 광주유스퀘어 등이 위치해 있으며 광주에서 명문학군으로 불리우는 광천초, 광주서초, 상일중 등이 도보권으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현장 주변으로 화정역과 농성역이 위치해 있어 교통편도 우수한 편이다.

화정 한국아델리움57 프레스티지 분양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신 만큼 좋은 결과를 기록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